스포츠조선

[자동차]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제 9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

기사입력 2015-10-26 14:59

사진제공 : 카앤모델(carnmodel.com)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24일과 25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매년 봄, 가을에 열리며 올해로 9회째 진행된 이번 오토캠핑은 추첨으로 선정된 쉐보레 RV 고객 100가족 400여명이 참여했으며,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블랙야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제공됐다.

특히, 응모 고객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최근 새롭게 출시된 쉐보레 트랙스 디젤과 2016년형 올란도를 1박 2일간 제공하고 캠핑까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최근 출시 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와 임팔라의 현장 시승을 진행해 참가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쉐보레는 캠핑 기간 중 ▲ 쉐보레 캠핑 도서관 ▲ 텐트 문패 만들기 ▲ 캠핑 씨어터 등 가족과 캠핑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과 ▲ 쉐보레 복면가왕 ▲ 맨손으로 송어잡기 ▲ 풋볼 게임 등 독특한 이벤트를 마련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기존 RV 차량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트랙스 디젤과 더 넥스트 스파크, 임팔라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매회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고 있다"며, "쉐보레는 도심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RV 차량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오토캠핑과 같은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최근 도심은 물론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에 최적화된 유로6 기준을 만족하는 친환경 디젤 엔진과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트랙스 디젤과 2016년형 올란도를 출시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쉐보레 소개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115개 이상의 국가에서 연간 약 480만대의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이다.

쉐보레는 뛰어난 주행성능과 디자인, 능동 및 수동 안전 사양,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효율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2011년 국내에 도입된 쉐보레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토털 고객 케어 서비스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카마로 등을 판매한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한국지엠홈페이지: http://media.gm-korea.co.kr신지우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