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 플라자 가을 패키지 '오텀 인 스타일'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10-02 11:28



더 플라자 호텔이 2일 가을을 맞아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펼쳐지는 예술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오텀 인 스타일(Autumn in Style)'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을 패키지는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유명한 '이도'의 작품과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혜택을 제공하는 '아트(Art) 타입'과 스페인 프리미엄 맥주와 대표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고메(Gourmet) 타입' 등 총 2가지로 구성된다.

아트 타입은 유니크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수공예 도자예술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이도(yido)'의 컬렉션 제품을 호텔 로비에 마련된 쇼케이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수공예 도자기 S컵(1종)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이는 작품으로는 이도의 프리미엄 라인 '윤빛', '청연' 등의 작품에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꽃을 함께 전시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호텔 로비의 공간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

더 플라자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더 플라자 클럽라운지는 서울광장 및 덕수궁 등의 아름다운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펼쳐지는 18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디자이너 및 건축가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한 감각적인 가구와 소품들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해피아워는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진행되며, 다양한 음료수, 주류 및 안주류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고메 타입은 세계 최고 셰프 중 한명인 페란 아드리아(Ferran Adria)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맥주 에스트렐라 이네딧 담 맥주(Estrella inedit dam, 750ml)와 호텔 셰프가 스페인 대표 음식 하몽을 정성스럽게 손질하여 만든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패지키의 모든 이용 고객에게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과 덕수궁 입장권,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 그리고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이 제공된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지는 예술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오텀 인 스타일 패키지 가격은 아트 타입은 27만원부터이며, 고메 타입은 23만원부터(상기 패키지 가격, 세금&봉사료 별도)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