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스터도넛, 추석맞이 '한가위 한정 박스'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9-22 11:11


미스터도너시 추석맞이 한가위 한정 박스를 출시했다.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www.misterdonut.co.kr)이 추석을 맞아 도넛 메뉴를 한 박스에 담은 한가위 한정 박스를 출시한다.

미스터도넛의 한가위 한정 박스는 미스터도넛의 인기 도넛메뉴만을 엄선하여 특별한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미스터도넛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폰데링'을 포함 '폰데쇼콜라도넛' 2종(폰데더블쇼콜라도넛, 폰데커피쇼콜라도넛), 소프트한 식감이 특징인 '크롤러' 3종(프렌치크롤러, 스트로베리크롤러, 초코크런치크롤러), 달콤한 맛이 일품인 '블루베리 슈' 등 8개의 도넛이 한 박스로 구성돼 있다. 한가위 한정 박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단품으로 도넛을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해 부담 없는 한가위 선물이다.

미스터도넛은 최고급 경질밀과 트랜스 제로 오일 등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해 도넛을 제조한다. 열대 작물인 카바사 뿌리에서 채취한 타피오카 전분을 통해 도넛 특유의 식감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쫄깃함을 더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한가위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한가위 한정 박스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미스터도넛의 도넛 메뉴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제조된 도넛인 만큼 가족들과 함께 먹으면서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도넛은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창업한 수제도넛 전문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1971년 일본으로 건너가 현재 일본 내에서만 1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업체다. 한국에서는 ㈜SDK2가 일본 미스터도넛을 운영하는 '더스킨(Duskin)'사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으면서 한국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정성으로 빚어낸 미스터도넛만의 맛과 건강한 식재료 사용으로 인해 최근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도넛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