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육대장 '올해 빛낸 히트상품' 2년 연속 선정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9-17 15:38



육개장전문점 육대장(www.yukdaejang.com)이 17일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 상품'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육대장은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Consumer Power Hit Awards 2015)에 작년 11월에 이어 금번에도 수상했다.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디지털조선 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비즈니스앤TV 등이 후원해 한 해 동안 독창적 아이디어와 성공적 마케팅으로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으며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상품과 공공서비스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시상이다.

수상자는 사전기초조사, 후보상품 확정, 소비자 직접투표, 전문가 심의 등의 심도 있는 절차를 거쳐 2014 히트 상품 대상을 선정하게 된다.

육대장은 프랜차이즈 산업의 양적 성장 이후 나타나는 다양한 가맹사업의 문제들과 가맹점주와 본사 간의 관계와 소통, 상생을 위한 공동체 의식 회복이라는 목표로 다양한 창업지원을 진행하고 있어 성공프랜차이즈 창업브랜드로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육대장은 2013년 2월 설립된 이후, 다양한 TV프로그램과 라디오 방송 협찬을 진행해 인지도를 급격하게 높였고, 일반 시중에 파는 육개장이 아닌 대파와 양지만으로 이뤄진 파개장을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육대장 관계자는 "외식 프랜차이즈가 성공하려면 무엇보다 메뉴개발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며 "앞으로도 더 맛있는 메뉴 제공과 성공 가맹점을 배출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의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