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스메 데코르테, 또 하나의 리포솜 탄생!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13 12:00


우아한 기품을 지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www.cosmedecorte.co.kr)가 브랜드 탄생 45주년을 맞이해, 더욱 진화된 또 하나의 리포솜 캡슐 기술로 탄생한 워터 에센스인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를 론칭했다.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는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 능력을 깨우는 트리트먼트 워터 에센스로, 데코르테는 모이스처 리포솜의 리포솜 캡슐을 12년 동안 연구해 또 하나의 리포솜 캡슐을 완성시켜 이번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를 출시하게 됐다.

리포솜 캡슐 안에 데코르테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PMZ(Potential Maximizer)* 성분을 담아 피부 스스로 능력이 깨어 날 수 있도록 도와 빨려 들어갈 듯한 투명감과 넘치는 탄력감, 그리고 한층 밝아진 피부로 빠르게 변화시켜 준다.

촉촉한 워터 타입으로 빠르고 산뜻하게 영양을 공급하며, 집중 영양 공급이 필요 할 때는 마스크 거즈 또는 화장솜에 에센스를 적신 후 에센스 마스크로 활용 할 수 있으며, 데이&나이트 미스트로도 사용 하면 부드러운 피부 결, 투명해진 피부색이 실아나 한층 더 밝아진 피부 톤을 경험 할 수 있다. *PMZ: 비파나뭇잎 추출물, 부처브룸 뿌리추출물 성분의 복합체

데코르테만의 독보적인 리포솜 캡슐 기술은 화장품에 사용되기에는 까다로운 기술과 높은 비용으로 의학계에서만 사용하던 기술이었지만, 8년이란 연구를 통해 마침내 화장품 원료로서 다중층 리포솜 캡슐의 안정화에 성공했다.

다중층 리포솜은 여러 막이 겹쳐진 캡슐로 한 겹, 한 겹의 캡슐막이 녹을 때마다, 그 안에 담긴 유효 성분이 방출되어 제품의 지속력과 흡수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1992년 모이스처 리포솜을 선보인 이후 리포솜 캡슐은 단순한 기술이 아닌 브랜드 정수가 되어 거의 모든 스킨케어 제품에 영향을 주고 있다.

피부 스스로 눈부시게 깨어나는 투명 에너지 코스메 데코르테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는 9월부터 백화점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