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한정판 캡슐 '밀라노 (Tribute to Milano)'와 '팔레르모(Tribute to Palermo)' 출시를 기념하여 '네스프레소 모먼츠, 커피 토크(Nespresso Moments, Coffee Talk)'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모먼츠'는 다양한 사람들 만큼이나 그들이 마시는 한 잔의 커피 속에도 다양한 의미와 이야기가 담겨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것으로,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되고 있는 네스프레소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윤건의 커피 토크 이후로는 음식전문기자 김성윤, 글로벌 광고대행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건호가 커피 토크의 주인공으로 참여하여 그들의 네스프레소 모먼츠를 나누는 자리를 가진다. 이들이 참여하는 커피 토크는 오는 9월5일 토요일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네스프레소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에서 진행되며, 특별 선정된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밀라노와 팔레르모 출시를 기념하여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nespressokr)을 팔로우하고 밀라노&팔레르모와 함께하는 순간을 해시태그 (#NespressoMoments #밀라노팔레르모)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터치 머그 컵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이태리 한정판 커피 2종 '밀라노'와 '팔레르모' 슬리브(캡슐 10개입) 1줄의 가격은 7,200원이며, '밀라노'와 '팔레르모' 각 2슬리브로 구성된 밀라노&팔레르모 4슬리브팩은 28,800원이다. 네스프레소의 23가지 캡슐 커피와 모든 제품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