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개최하는 <2015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Dream Beautiful Contest)>의 응모가 오는 8월 24일 시작된다.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는 메리케이 아시아를 대표할 모델을 발견하기 위해 3년 째 열리는 콘테스트로, 여성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메리케이와 함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한국에서는 총 13주 간의 응모 기간 동안 매주 10명씩, 총 130명을 1차 예선 진출자로 선발하여 베스트셀링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된 '드림 뷰티플 세트'를 증정한다. 이후 2차 예선을 통해 20명을 선발하고, 12월에 열리는 국내 본선 진출 자격을 부여한다. 국내 본선에서는 사전 온라인 인기 투표 및 무대 심사 결과를 합산하여 아시아 지역 결선 진출자 총 5명을 선발한다.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지역 결선에서는 각국의 우승자들이 일주일 동안 트레이닝 워크숍과 개인/팀 챌린지를 거친 후, 국내외 취재진을 비롯한 500여 명의 관객들 앞에서 선보이는 피날레 쇼를 통해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스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아시아 지역 결선 기간 동안 멘토링과 트레이닝을 통해 참가자들이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 피날레 무대에서 최종 심사를 할 예정이다.
참고로, 2014년 콘테스트에서는 국내에서 총 3,804건의 응모가 이루어졌고, 이 중에서 예선과 국내 본선을 거쳐 한국 대표로 선발된 5명이 홍콩에서 개최된 아시아 지역 결선에 진출, 1명이 TOP 3에 선정되었다. 2014년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 최종 우승은 중국의 슈 유 웨이(Shu Yu Wei)가 차지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