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봇김밥, 서울스토리패션쇼 프리미엄김밥 푸드서비스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8-20 14:23



로봇김밥이 22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예빛무대에서 진행되는 서울스토리패션쇼에 로봇김밥이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모델과 진행하는 모든 스텝들의 식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뉴는 로봇김밥과 매콤제육덮밥, 김치볶음밥 등의 플레이트류로 섞어서 제공된다.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스토리텔링 '서울스토리패션쇼'는 서울 시민 중에서 모델로 선발된 시민모델들이 패션모델들과 함게 캣 워크를 연출한다. 로봇김밥 삼성동점 점주도 시민모델로 발탁됐다. 행사는 광복 70주년을 기념하고 국민화합과 통일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연대별 의상과 시민들이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로봇김밥 관계자는 "의미있는 행사에 참여 제의를 받으면서 더위에 고생하는 이들에게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다는 마음에 흔쾌히 응했다"며 "로봇김밥의 작은 정성이 더해져 행사가 잘 마무리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로봇김밥은 현미와 잡곡을 이용한 김밥으로 웰빙 트렌드에도 부합되는 대표적 프리미엄 김밥전문점이다. 탄수화물을 줄이고 원재료와 채소를 듬뿍 넣어 한 줄로도 5대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 로봇김밥 관계자는 "100% 국내산 현미 김밥과 안심 원재료로 맛좋은 차별화 메뉴 개발 등으로 인해 안심건강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