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전문점 선호도가 여전히 높으면서 커피전문점 창업을 문의하는 예비창업자도 끊이지 않고 있다. BC카드의 대박상권에 따르면 올해 1월 기준 전년 동월 대비 매출액이 증가한 업종은 커피전문점과 카페가 1위다. 267.3% 증가했다. 그만큼 커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는 반증이다.
젤라또가 인기를 얻으면서 최근에는 대부분의 커피전문점에서 젤라또를 취급한다. 젤라또의 특징은 천연의 원료를 이용해 가장 신선한 맛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데 있다. 따라서 반드시 정통 젤라또는 매장에서 제조되어져야만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주장이다. 이를 10년 동안 변함없이 실천하는 브랜드가 카페띠아모다. 바로 고객과의 신뢰를 중요시하기 때문이다.
카페띠아모는 창업자금으로 고민하는 창업자에게 우수한 금융과 연계해 든든한 지원자 역할도 하고 있다. 이로 인해 1억원 미만의 창업자금을 가지고 있어도 커피전문점 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다. 우수 금융회사인 신한은행과 하나은행을 통해 창업자금을 대출 지원해 준다.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을 통해서는 최고 1억원까지 대출을 지원한다. 하나은행 프랜차이즈론은 최고 8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카페띠아모를 운영중인 띠아모코리아 본사에서도 최고 3000만원까지 대출 지원한다. 대출기간은 모두 최대 3년까지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