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는 프리미엄 생활가전 휴롬(대표 김재원, www.hurom.co.kr)이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휴롬이 마련한 부스는 산모와 우리아이에게 좋은 채소과일 컨텐츠를 쇼케이스 형식으로 알아보고, 쇼케이스의 레시피를 시음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베이비페어 관람객의 특성에 맞춰 특별히, 산모의 필요한 채소과일 섭취 및 유아 건강을 위협하는 질병 예방을 위한 맞춤 레시피 등 산모와 아이에게 전문화 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존 에서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휴롬 주스기를 포함한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상시존에서는 기호에 맞는 휴롬주스를 직접 마셔볼 수 있는 시음 코너를 마련한다. 시음 코너에서는 빈혈예방 및 세포재생을 돕는 산모용 휴롬주스(1종)와 소아비만 예방, 두뇌 건강, 면역력 강화 등 아이용 휴롬주스(3종), 총 4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베이비페어'는 매회 평균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로, 올해는 국내외 150여 개 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