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이킹기업 브레드가든, 구워 먹는 도넛 기획전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8-10 11:36


브레드가든이 구워 즐길 수 있는 도넛 기획전을 진행한다.

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이 튀기지 않고 구워 즐길 수 있는 도넛 기획전을 진행한다.

브레드가든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이지베이킹(www.ezbaking.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더운 여름철에도 튀기지 않고 구워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브레드가든의 인기제품인 도넛세트 5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도넛메이커 구매 시 도넛 믹스를 추가 증정한다.

브레드가든의 도넛메이커는 구워 만들기 때문에 건강한 도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며 조리 시간도 짧아 빠르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도넛 5종 세트는 클래식 테디도넛 세트, 너는 펫 도넛 세트, 건강도넛 몽땅 세트 등으로 해당 재료를 섞기만 하면 도넛 반죽을 완성할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클래식 테디도넛 세트'는 아이와 함께 빼빼로 과자와 초콜릿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테디 곰 모양의 도넛을 완성해가는 재미와 아기자기한 도넛을 맛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건강도넛 몽땅 세트'는 담백한 도넛을 만들 수 있는 녹차, 홍차, 블루베리, 백년초 가루와 견과류가 포함된 제품으로 아이는 물론 어른들의 입맛까지 잡았다.

여름을 맞아 브레드가든이 새롭게 선보인 '스프링클 썸머 6종세트'를 활용해 도넛 만들기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식용 데코레이션 제품인 '스프링클 썸머 6종세트'는 물고기, 해마, 조개 등 바다 느낌이 나는 모양으로 도넛뿐 아니라 머핀, 쿠키 위에 뿌려주기만 하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브레드가든의 스프링클 제품은 앙증맞은 모양과 다양한 색감으로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해 키즈베이킹용으로 많이 쓰인다.

브레드가든 관계자는 "이번 도넛 기획전은 기름에 튀기는 방식의 일반 도넛이 아닌 굽는 방식의 도넛 제품으로 여름철 무더위에도 간편하게 만들고 칼로리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담백한 맛과 아기자기한 모양의 다양한 세트 상품들도 어른과 아이들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베이킹 초보도 만들기 쉬운 레시피로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즐거운 베이킹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