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에서 새롭게 선보인 쇼핑 데이인 8월 8일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몰 글로벌에 입점한 제로투세븐의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오는 8월 8일을 맞아 특별 행사를 기획했다. 궁중비책은 한방성분의 우수한 제품력으로 중국 엄마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인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지난 5월 티몰 글로벌에 유아동 브랜드 최초로 단독 입점한 바 있다.
8월 8일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궁중비책은 지난 1일부터 궁중비책 제품에 사전 예약판매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미리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예약금을 지불하고 행사 당일(8일) 나머지 금액을 완납하면 판매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또 티몰글로벌 내에 궁중비책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도 동시진행 중이다. 중국 소비자들은 사전예약 판매와 기획전을 통해 궁중비책 제품을 최고 5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지난 4일 진행된 사전판매 제품의 경우 단시간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박종승 제로투세븐 중국법인 온라인 사업부 부장은 "현재 중국 내에서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며 특히 중국인들에게 재복의 운을 기원하는 의미 있는 날인 8월 8일, 티몰 글로벌과 함께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쳐 궁중비책을 중심으로 제로투세븐의 중국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와 호응을 높이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