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탑텐',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 '올젠'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는 ㈜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이 광복 70주년을 맞아 광복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광복절 이벤트는 7일부터 16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되며, 8월 15일의 의미를 담아 8개의 FW신상품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가지의 아이템을 선정하여 1만 5천의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획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특정 브랜드 제외)
각 브랜드별 8개의 FW 아이템은 전국 브랜드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등에서 판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탑텐, 지오지아 올젠, 폴햄, 엠폴햄 등 홈페이지 및 [탑텐]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성통상은 "올해 광복 70주년을 맞아 나라 사랑과 애국심을 주제로 한 뜻 깊은 이벤트를 신성통상 브랜드 모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어 그 의미가 특별하다"며, "2015 FW 아이템은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감각적인 패턴과 더불어 우리나라의 전통을 캐주얼하면서 유니크하게 재해석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재미있고 젊은 감도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므로, 광복절 이벤트를 통해 애국심과 더불어 스타일리시함을 돋보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