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흑결비책 탈모샴푸, 여름철 두피관리와 탈모예방을 동시에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7-16 11:16


윤기 있고 풍성한 모발은 아름다움의 대표 상징 중 하나다. 그러나 요즘처럼 덥고 습한 날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을 유지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자외선이 강하게 내리쬐는 여름일수록 땀과 피지가 많이 분비되고, 두피 손상과 탈모 진행이 더욱 심화되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과 같이 기온이 높은 날씨에는 '열성탈모'를 주의해야 한다. 한 탈모치료기관에 따르면 정수리 탈모와 M자 탈모, 앞머리 탈모, 스트레스 탈모, 원형 탈모, 산후 탈모 등 다양한 탈모 증상을 가진 환자의 97.4%가 두피열을 자각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두피 열은 아토피나 건선, 각질과 함께 각종 염증을 유발하는데, 이때 탈모와 지루성 두피염 등이 함께 나타난다고 밝혔다.

옛말에 인체가 건강하기 위해서는 '두한족열(頭寒足熱)' 즉, 머리는 차고 발은 따뜻해야 한다고 한다. 현대인의 경우 스트레스와 수면부족, 식생활의 변화 등으로 인해 자율신경계와 호르몬계, 면역기능 등에 이상이 생겨 두한족열과는 반대로 상체가 뜨겁고 하체가 차가운 경우가 많다. 이는 탈모의 원인이 될 뿐 아니라 신장이나 호르몬 문제, 갑상선, 자궁, 소화기 등까지 각종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 두피열은 낮춰주고 탈모예방에 효과 있는 탈모예방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그 가운데 GwG고운결화장품은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 되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의약외품 '흑결라인'을 선보였다.

흑결라인은 풍성하고 탄력 있는 볼륨감을 원하거나 샴푸할 때 수북하게 빠지는 모발로 고민하는 사람, 휑한 정수리로 고민하거나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M자형으로 빠지는 사람들에게 특히 도움 되는 제품이다.

흑결라인 중 하나인 '흑결비책 탈모샴푸'는 비듬이나 두피 가려움을 덜어주고 두피를 청결하게 해준다. 모발 보습효과가 있어 따로 린스 할 필요 없이 샴푸만 해도 머릿결에 윤기가 난다. 또한 지성, 중성, 건성, 민감성 두피 모두 사용 가능한 샴푸다. 탈모관리의 첫걸음은 '두피모공 클렌징부터'라는 말이 있다. 흑결비책 탈모샴푸는 두피에 좋은 5가지 블랙푸드 검은콩, 블랙티, 다시마, 커피, 블랙멀베리뿌리추출물, 그리고 황금, 황련, 고삼 등 18가지 한방 복합 성분으로 이루어진 흑결 두피 프로그램의 핵심 성분으로 보다 건강한 두피와 윤기나는 풍성한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또 다른 흑결라인인 '흑결비책 두피자양액'은 두피의 온도를 낮춰주는 멘톨 성분을 함유한 앰플로, 두피에 바르면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자극받은 두피의 스트레스까지 완화시켜 준다. 따로 씻어내지 않아도 되며, 흑결비책 탈모샴푸와 흑결자양액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최상의 두피 및 모발 컨디션을 누릴 수 있다.

한편, GwG고운결화장품은 홈페이지(http://gwgmall.com)에서는 전문가 피부 상담이 진행 중이다. 고객들이 평소 말할 수 없는 피부 고민에 대해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가는 보다 명쾌한 답변으로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한 실제 피부질환 환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탈모방지샴푸, 발모제, 한방샴푸)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몰 또는 전국 12개 고운결 한의원에서 하면 된다.(문의 070-4680-5313)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