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우드 호텔-서우제이앤디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계약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7-15 14:38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조감도.
스타우드 호텔&리조트가 부동산 개발 전문 기업 (주)서우제이앤디와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호텔의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스타우드 호텔&리조트에 따르면 2017년 하반기에 오픈할 예정인 포 포인츠 서울 강남은 소규모 파티가 가능한 루프가든을 갖춘 스위트룸을 포함한 199개의 객실, 올데이 다이닝, 로비 라운지, 비즈니스 센터, 미팅 룸, 피트니스 센터를 완비하며 포 포인츠의 다양한 브랜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직한 가치에 탁월한 서비스를 추구하는 주체적 여행자들에게 스타일리쉬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미드마켓 호텔로 자리매김해온 포 포인츠 브랜드는 2014년 스타우드 역사상 가장 많은 50개의 신규 호텔 계약을 체결했다. 올 한해 25개 이상의 호텔을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여름 200번째 호텔을 개장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포 포인츠는 현재 4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45개의 호텔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로타 펠(Lothar Pehl) 스타우드 호텔&리조트 아시아 태평양지역 운영 부문 수석 부사장은 "역동적이며 글로벌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도시 서울에 두 번째 포 포인츠 호텔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미드 마켓 호텔에 대한 수요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한국에서 포 포인츠의 스타일리쉬한 분위기와 편안함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 포인츠 서울 강남은 지난 5월에 오픈한 포 포인츠 서울 남산에 이은 국내 2번째 포 포인츠 브랜드이다. 스타우드는 현재 한국에서 W 호텔, 웨스틴, 쉐라톤, 포 포인츠, 알로프트 브랜드 산하 8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