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귤현 계양 동부센트레빌' 전세 만료세대와 회사보유분 선착순 특별혜택분양 돌입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7-08 17:40


인천시 계양구 귤현동에 위치한 계양 동부센트레빌이 기존에 전세를 놓았던 세대의 계약기간 만료가 도래하면서 해당 세대와 회사 보유세대에 대한 선착순 특별혜택 분양에 들어갔다.

귤현에 위치한 계양센트레빌은 3개 단지, 지하2층~지상 15층의 26개 동으로 이루어진 1425세대의 프라임급 대단지다. 현재 84㎡ 893세대, 101㎡ 250세대, 121㎡ 206세대 등 다양한 평형대에서 선착순 분양이 진행 중이다.

인천에서 무시 못할 자연환경을 갖춘 귤현센트레빌은 교통, 환경, 생활 등 다양한 입주요건을 만족시키는 아파트 단지다.

우선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계양동부센트레빌은 올림픽대로를 이용해 강남과 강북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외각순환도로와 경인고속도로, 자유로까지 근접한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또한 바로 인근에 인천1호선인 귤현역이 위치해 있으며 인천공항철도 계양역과도 가까워 김포공항, 인천공항, 서울역, 홍대 등으로의 이동이 용이한 역세권 아파트다.

주변 환경도 훌륭하다. 수향원, 계양산, 드림파크 등이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계양 센트레빌 단지 왼쪽으로는 두리 생태공원과 아라뱃길, 41km에 달하는 자전거도로, 아라폭포, 오토캠핑장 등 다양한 여가환경이 갖춰져 있다.

자연과 하나되는 친환경 아파트를 지향한 계양센트레빌의 입주편의시설은 최고급을 자랑한다. 최고등급인 1등급 에너지효율설계와 센트레빌만의 신개념 보안시스템 도입, 친환경 생태형 연못, 골프, 휘트니스, 사우나, 카페테리아 등 입주민의 편의를 돕기 위한 입주환경을 완성했다. 또한 계양 센트레빌은 3면 조망에 전망형 엘리베이터와 스카이카페도 자랑할만 하다.

현재 선착순 특별혜택 분양에 돌입한 계양동부센트레빌은 입주아파트단지이기 때문에 단지를 직접 방문해 확인할 수 있고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귤현동 센트레빌 관계자는 "현재 계약은 정액제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동, 호수 지정을 하기 때문에 로얄층 선점을 위해선 발 빠른 결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분양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화(1599-1406)로 가능하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