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이 하와이 코나 지역 해양 심층수와 식물 성분이 모공 속 피지를 관리해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케어해주는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닦아내는 타입의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토너'는 노폐물과 피지를 동시에 케어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해 줄 뿐 아니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펌핑 용기로 되어 있어 사용이 더욱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미한 제형의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 팩'은 하와이 화산에서 채취한 청정 클레이 성분의 뛰어난 흡착력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 번들거림을 한 번에 잡아준다. 피부 톤 업 효과를 통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특히 한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세럼'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며 모공 수렴을 도와 탄력을 부여해 준다.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촉촉함을 전해 하루 종일 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은 토너와 세럼, 클레이 팩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단상자에 제품의 주요 성분 등을 표현해 하와이의 이국적인 느낌을 강조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