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 휴양지 반얀트리 푸켓과 앙사나 라구나 푸켓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어린이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라구나 써머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7, 8월에는 어린이만을 위한 퀘스트 캠프(Quest Camp)가 열린다. 퀘스트 캠프는 탐험과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태국 문화와 자연환경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퀘스트 캠프는 7월 30-31일에 개최되는 1박 2일 일정과 8월 20-22일에 개최되는 2박 3일 일정 등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공식 이메일(info@questleadingtheway.com)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10월까지 어린이 대상 무료 식사, 골프, 키즈 라운지 이용, 투어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투숙객에 한해 성인 1인이 동반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1인은 키즈 메뉴(룸서비스 미적용)가 무료로 제공된다. 라구나 푸켓 골프클럽에 입장하는 만 9-16세의 골프 유경험자는 유료 입장하는 성인 1인 동반 하에 홀9 또는 홀18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앙사나 라구나 푸켓은 여행 포털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가 선정한 '2015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Travellers' Choice Award)'에서 톱3 패밀리 호텔(Top3 Family Hotel)에 이름을 올리는 등 최근 가족 리조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