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와플론, 자동차담보대출 무직자대출 등 서비스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5-06-22 11:08


메르스로 시작된 공포와 불안이 서민 경제의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있다. 피해가 두드러지는 곳은 여행, 숙박, 음식점 등으로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하는 탓에 행사와 모임 등이 취소되고 있기 때문이다. 정부와 국회에서 서민을 위한 정책들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지만 체감경기가 살아나기 까지는 쉽지 않아 보인다.

서민들의 자금마련 또한 쉽지 않은 상황인데 금융사기 피해사례도 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대출진행 시 금융당국에 정식 등록된 금융사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와플론은 ㈜토마토대부중개가 운영하는 인터넷대출 사이트로 자동차담보대출,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중대출, 파산면책대출, 무직자대출가능한곳으로 서민을 위한 대출상품을 제공하고 정식등록 대출상담사를 통해 개인별 1:1 맞춤 컨설팅을 한다.

차량담보대출은 무입고로 진행가능하며 최대 4,000만원까지 본인의 조건으로 가장 유리한 대출상품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고, 중고자동차담보대출, 할부자동차담보대출,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등도 지원해 대출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금융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

직업이나 소득이 불분명해 1금융 시중은행 이용이 어려운 계층을 위해 무직자소액대출, 취업준비자금대출, 소액대출쉬운곳, 100만원대출, 제2금융권대출, 저축은행대출, 여성무직자대출 또한 제공하고 있다.

와플론(http://www.waffleloan.com)은 대출가능여부, 대출한도, 조건, 금리, 이자, 서류 등 신용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무료상담을 하고 있다. 문의 1600-5437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