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로 정통 프리미엄 아울렛을 선보인 신세계사이먼(대표이사 강명구)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여주, 파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대규모 고객 감사 행사 (10th Anniversary)를 개최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곳곳에서 이색적인 테마의 야외 이벤트를 개최해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Fun)'를 선사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윙 재즈와 댄스, 비보이 및 디제잉, 푸드마켓 등이 진행되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얼터너티브 락그룹의 음악공연과 디제잉, 라이팅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세계 최대 완구 브랜드 마텔에서 전 어린이 대상 미니카 증정, 어쿠스틱 공연 및 디제잉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강명구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지난 10년간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우리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국내를 넘어 아시아, 그리고 세계적인 쇼핑 랜드마크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네팔 지진 피해지역 지원을 위한 기증 캠페인'도 진행해 어려움에 처한 네팔인들에게 '따뜻한 사랑(Love)'을 전할 예정이다. 기증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행사기간 중 각 센터에 마련된 캠페인 부스에 물품을 기증할 수 있으며(소정의 선물 제공), 기증된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되고 판매수익과 신세계사이먼의 기부금을 더해 네팔 지진 피해 지역 구호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