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앤컴퍼니가 스마트학습 시스템을 구현하는 교육용 태블릿PC '단기 Tab'을 론칭했다. |
|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 총 20여개 교육브랜드를 운영하는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스마트 학습 시스템을 구현할 교육용 태블릿PC '단기Tab'을 론칭했다.
'단기Tab'(이하 단기탭)은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에서 실행중인 '단기 고득점자 방법론' 기반의 커리큘럼을 스마트하게 구현할 학습 기기로, 학습 전과 후를 포함한 전 과정을 밀착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단기탭 전용 인강(인터넷 강의) 플레이어 ▲잠금화면 단어장 ▲무료 학습 자료집 ▲나의 다짐 위젯 ▲자율학습관리 앱 등으로 구성됐으며, 세부 서비스는 7월 중에 본격 실시될 예정이다.
에스티앤컴퍼니는 특히 학생들이 단기탭으로 다양한 인터넷강의를 안정적으로 볼 수 있게 구현했다. 인강 교재를 전자책의 형태로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학습자의 목표를 단기간에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습 파트너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에스티앤컴퍼니는 단기탭 론칭을 기념해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에서 전 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을 구매하는 수강생에게 단기탭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에스티앤컴퍼니 윤성혁 대표는 "단기탭은 차세대 교육환경 구축을 위한 에스티앤컴퍼니의 열정이 결집된 기기"라며 "학생들은 단기탭을 통해 자신만의 학습 스토리를 쌓아 성공적인 결과를 얻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단기탭은 에스티앤컴퍼니와 인텔코리아, 엠피지오 3사 협력 체제 하에 만들어진 교육용 태블PC다. 인텔 아톰 쿼드코어 프로세서 기반에 안드로이드 4.4(킷캣) OS(운영체제), 후면 200만·전면 30만 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돼 있다. 1200x800 해상도의 8인치 IPS패널을 사용해 모바일용 교육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현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가격은 16G(기가바이트) 24만8000원, 32G 29만8000원이다.
에스티앤컴퍼니의 교육용 태블릿PC '단기탭'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이벤트는 영단기 (www.engdangi.com), 공단기(www.gongdangi.com), 스카이에듀(www.skyedu.com) 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