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라운지, 이달의 원두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추천하며 기획전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6-07 15:27


커피유통브랜드 어라운지가 이달의 원두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를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

커피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는 홈카페족의 원두 선택을 돕기 위해 '이달의 원두'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를 추천하고 해당 원두와 추출 기구를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는 산뜻한 산미가 특징이며 풍부한 수분을 함유해 여름에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바디감과 깊은 여운을 주는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원두로 꼽힌다. 다크초콜렛이나 달콤한 케이크 등의 디저트 메뉴와도 잘 어울리며 아이스 핸드드립으로 추출시 원두 특유의 산미와 청량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에티오피아 지역 중 고품질 원두가 수확되는 지역에서 재배됐으며 예가체프 최상위 등급에 해당된다.

어라운지는 6월 한 달간 해당원두를 20% 할인(100g, 4800원) 판매하며 원두와 궁합이 좋고 초보자도 쉽게 추출할 수 있는 하리오, 칼리타 핸드드리퍼와 세트 상품을 구성해 최대 35%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어라운지 공식 온라인몰(www.aroun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커피 초보자라도 커피에 대한 전문 지식을 쉽게 익히고 다양한 원두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난달부터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어라운지 커피 전문가들이 원두의 특징과 계절을 고려해 고품질의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