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띠아모, 프리미엄 과일 스무디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6-04 11:56



카페띠아모(www.ti-amo.co.kr)가 4일 여름을 앞두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급 과일 스무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페띠아모의 '프리미엄 피치스무디'는 과일원액 99%에 얼음만 갈아 넣은 천연 과일 스무디 제품이다. 일체의 액상과당, 인공색소와 향, 보존제, 첨가물, GMO(유전자 조작 생물)가 들어있지 않아 영국의 채식주의 협회에서도 인체에 무해한 식품이라는 인증을 받은 과일 원액을 사용한다.

건강과 함꼐 맛에도 신경을 썼다는 게 띠아모코리아 관계자의 설명이다. 진한 복숭아 맛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피치 스무디는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을 동시에 낸다. 띠아모코리아 관계자는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고급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컨셉에 따라 스무디 역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이 자연그대로의 건강하고 시원한 과일 스무디의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 띠아모는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10년차에 접어들은 디저트 카페다.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인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로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한다. 국내 로스팅 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스무디,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빙수 등의 디저트 메뉴도 갖춘 '젤라또 카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