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를 위한 성형수술이 상당히 보편화된 추세다. 하지만 아직도 여전히 몸에 칼을 대야 한다는 부담감에 성형수술을 주저하는 이들도 많다. 이러한 고민을 가진 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쁘띠성형'이다.
이브아르, 부위별 최적화된 시술과 안전성 높아
무엇보다 최근에는 대표적인 쁘띠 성형법인 필러 시술이 인기다. 필러는 제품 종류에 따라 효과 및 유지기간이 달라지며, 히알루론산필러 제품이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로 인정 받고 있다.
또한이브아르에 사용된 고분자 히알루론산 원료는 미국 FDA(식품의약국) 등재, 유럽 EDQM(의약품품질위원회) 승인은 물론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를 받아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오스카성형외과 백승욱 원장은 "최근 필러 시술을 문의하는 이들 중 이브아르필러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다"며, "이브아르필러는 시술 후 환자의 만족도뿐만 아니라 이브아르 주사기가 시린지 일체형 디자인으로 시술자가 안정적으로 히알루론산을 피부에 주입할 수 있다는 장점도 크다"고 말했다.
이어 "또 제품이 하이드로와컨투어, 볼륨 라인 등 총 7개로 만들어져 얼굴 비구순 주름이나 일시적인 주름, 볼륨감 저하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하여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필러는 시술자의 숙련도가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시술이므로 병원 선택에 좀 더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여 조언했다.
한편, 백승욱 원장은 눈 성형 11,000케이스 이상, 코 성형 3,500케이스 이상, 지방이식 5,000케이스 이상의 시술 경력을 가진 오스카 성형외과의 대표원장으로, 현재 국내뿐 아니라 중국 Jimei병원에서도 성형외과 한국 전임의로 활동 중이다.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