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 되살아 나고 있다는 소식들이 매체를 통하여 접하고 있지만 아직 서민들의 체감 경기는 그대로인 듯하다. 공공요금 인상에 눈살을 찌 뿌리기도 하지만 이에 반하여 세람 저축은행에서는 기존 금융 소외 자로 분류되어 금융권의 문턱을 넘기 힘든 이들을 위해 대출 상품을 출시 하고 현재 시중에 있는 개인회생자들의 대출 상품 중 최저 금리인 24%대의 개인회생자대출상품을 출시하였다고 한다.
힐링모아 관계자는 "개인회생중대출, 파산면책중대출 ,신용회복중대출가능한곳 등 대출이 가능하나 어떤 대출을 받더라도 대출금 변재계획을 정확히 세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개인회생자 및 채무조정자의 경우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을 받을 시 고금리 대부업체보다 보다 이율이 낮은 저축은행과 같은 2금융권에서도 개인회생중대출 및 신용회복중대출 등 채무조정자를 위한 전용대출상품이 있으니만큼 먼저 알아보고 정식 등록된 금융업체를 통해 대출을 진행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또한, 당장 상황이 급하다고 그냥 받고 보자는 식의 대출은 또한 번의 채권추심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할 뿐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고 전했다.
세람저축은행 수탁법인 ㈜힐링모아(www.hope-loan.com)는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으로 이와 같은 파산면책후대출 채무조정자전용 대출상품 외에도 여성대출인 주부대출부터 미시 대출과 직장인대출, 저신용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1:1 맞춤 컨설팅 하고 있으며, 공무원대출 대기업직장인대출 교사대출까지 전문 직장인대출까지 등의 상품을 준비 하고 있다. 문의 1877-5388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