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 대표 성기학)는 오는 6월 8일까지 국내외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015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희망원정대'에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국내 및 해외 거주 대학(원)생 누구나 노스페이스 사회공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서류 심사를 통해 6월 10일 1차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이후 6월 14일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체력 테스트 및 면접을 거쳐 6월 17일 남녀 각 48명씩, 총 96명의 최종 합격자를 개별 통보 및 노스페이스 사회공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오는 6월 29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발대식을 가진 후 차량을 통해 전남 보성으로 이동, 화순과 광주, 담양, 정읍, 김제 등을 거쳐 다시 서울시청 광장까지 총 501Km의 대장정을 펼치게 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가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에 1Km를 걸을 때 마다 노스페이스가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금액을 더해 기부금을 조성, 사회복지재단에 청소년 소외계층 돕기 성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희망원정대'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최초로 시행한 도보 대장정 프로그램으로 이제는 대학생들이 꼭 참여하고 싶은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며, 작년까지 총 1,182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해 도전과 나눔을 실천해왔다" 며, "힘든 도전이 되겠지만, 자신을 되돌아 보고 자신감과 성취감도 얻으며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