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는 올 하반기 새로운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개봉을 앞두고 디즈니와 협업한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클래식 스타워즈 갤럭시 클로그(Classic Star Wars Galaxy Clo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래식 스타워즈 갤럭시 클로그'는 크록스의 '클래식 클로그'에 '스타워즈'의 상징인 우주 비행선 'X윙 스타파이터'의 비행 모습과 '데스 스타'와 호위선을 페인팅 해 영화 속 명장면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블랙 컬러의 클로그의 세련미와 노란색 백스트랩의 컬러 포인트가 멋스러운 조화를 이뤘다. 백스트랩에는 '스타워즈' 역사의 시작과도 같은 1977년 '스타워즈: 에피소드 IV - 새로운 희망'의 오프닝 메시지가 프린팅 되어 스페셜 에디션의 의미를 더했다. '클래식 스타워즈 갤럭시 클로그'는 크록스 명동 직영점 등 일부 크록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www.crocs.co.kr)에서 한정 판매된다. 성인 남성과 여성 겸용 제품이며 가격은 6만 9900원이다.
어린이를 위한 스타워즈 컬렉션 '크록스라이트 스타워즈 베이더' '스타워즈 R2D2 클로그' '크록스라이트 스타워즈 제다이 클로그'도 출시돼 여름철 개성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크록스라이트 스타워즈 베이더' 클로그에는 다스베이더 지비츠가 장식되어 있으며, 걸을 때마다 중창의 광선검 디자인이 반짝반짝 빛나는 불빛효과로 아이들에게 재미를 더해준다. 가격은 5만 9900원.
크록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크록스의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를 적용한 최적의 편안함에 스타워즈의 멋스러움이 더해진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름철 바캉스 패션에 포인트 슈즈로 제격이며, 소장가치까지 더해주는 유니크한 콜렉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