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천호식품, 마늘을 더욱 맛있게! 통마늘진액 스위트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5-19 10:27


마늘의 달콤한 유혹이 시작되고 있다.

최근 건강식품 시장에 핵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이 마늘이다. 미국국립암연구소가 선정한 20여 가지 항암식품 중 제1위로 선정되고, 타임즈가 선정한 10대 항암식품 중에 하나일 정도로 이미 마늘의 효용성은 널리 알려져 있다.

그리고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마늘이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 인정한다는 내용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의 기준 및 규격 일부 개정안'을 고시하고 시행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그래서 '마늘 모르면 건강도 모른다?' 는 말이 나돌 정도이다.

이런 마늘의 유효성 때문에 관련 제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단순히 양념에 불과했던 마늘이 건강을 지키는 필수적인 식품으로 떠오른 것이다. 이 같은 마늘열풍은 2005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건강식품 천호식품(대표 김영식)이 국내 최초로 마시는 마늘음료를 시장에 내놓았다. 특히나 천호식품의 <통마늘진액>은 마늘 특유의 매운 맛과 역한 냄새는 제거하고 마늘의 유효성분은 그대로 보존시켰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그 후 <통마늘 진액 프리미엄>, <흑마늘진액> 등을 잇단 히트시키며 대한민국 마늘명가로 자리매김 해왔다.

최근 반가운 소식이 또 하나 있었다. 천호식품이 8년간의 마늘 연구기술을 집대성해 선보인 통마늘진액스위트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원료인 마늘에, HSP기술을 통하여 마늘의 매운 맛은 감소되고 단 맛은 더욱 증가시켰다. 또한, 저온농축공정을 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맛있고 부드럽게 만든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hunho.net) 또는 전화상담(080-789-1005)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