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맥심 커피 제품을 구매한 고객 1천명에게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5월 14일부터 6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동서식품은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1천명에게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5천명에게는 휴대폰 보조배터리와 영화예매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30일 홈페이지((www. travelwithmaxim.co.kr)를 통해 발표한다.
더불어, 5월 14일부터 6월 10일까지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도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용 클렌징 세트, 여행용 도시락가방, 타시모 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동서식품은 최근 맥심 커피 브랜드 모델 공유, 이나영, 안성기가 각기 다른 세 편의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한 잔의 커피, 한 번의 여행'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이기도 했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기회를 갖고자 이번 캠페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커피 한잔의 여유와 행복을 나누며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