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올 여름, 완벽한 V라인은 "페이스타이트"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5-11 18:51


현대인들에게 V라인 얼굴은 선망의 대상이 된다.

그렇다보니 V라인 수술을 위해서 병원을 찾는 현대인들도 당연히 늘어나고는 있지만 수술을 결정 하기는 쉽지가 않다.

막상 병원을 방문하여도 너무도 다양한 수술 방법으로 인해서 어떤 시술을 받아야할 지 쉽사리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아직도 고민하고 있다면 V라인 수술을 대표하는 "페이스타이트"는 어떠할까?

동대문구에 위치한 "퓨네이처 선영배 원장"은 "동안얼굴로 보이는 V라인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지는 현대인들은 아름다움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다양한 수술 방법들로 인하여 아직까지 자신에게 맞는 수술을 찾지 못한 이들에게 '페이스타이트'는 V라인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레이저(RF)파장을 이용하여 지방용해와 피부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는 '페이스타이트'는 흉터가 발생하지 않도록 얼굴에 아주 작은 틈을 내어 얼굴 지방을 흡입하면서 고주파 에너지로 피부가 처지지 않게 팽팽하게 당겨주는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같이 주는 일석삼조의 시술이다.

뿐만 아니라 시술이 어려운 눈가, 입가, 이마 등의 주름 제거와 리프팅을 동시에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층 내외로 고르게 전달되는 양극성 고주파는 얼굴의 전반적인 피부탄력을 개선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의 시술(레이저지방흡입, 아큐스컬프 등)보다 약 40%이상 개선된 타이트닝 효과를 가진 '페이스타이트'는 필러와 보톡스 시술을 함께 할 경우 뼈를 깎지 않아도 양악수술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주는 '미니양악수술' 시술이 가능하여 한층 더 갸름하고 볼륨감 있는 V라인 얼굴로의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평소 '안면윤곽수술 부작용과 지방흡입 부작용' 등등 다양한 시술 부작용 해결에 앞장서고 있는 퓨네이처 선영배 원장은 "페이스타이트 시술의 만족도를 높이고 안전성을 갖추기 위해서는 시술 전 시술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좋으며 시술 후 관리 프로그램과 병원 시스템에 대해서도 꼼꼼히 체크하여야 완벽한 V라인을 이룰 수 있다"고 조언하였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