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던 한식 반상전문점 ‘반궁’, 광명시 철산점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5-04 10:03


모던 한식 반상전문점 '반궁'이 지난 5월 1일 2001아울렛 철산점에 12번째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 선보인 2001아울렛 분당점에 이어 경기 광명에도 자리잡은 것. 아울러 오는 20일에는 분당 야탑 뉴코아에 13호점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반궁은 쇼핑과 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울렛이나 복합관 푸드코트 위주로 오픈하고 있으며 친숙한 한식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근 늘어나는 몰링(Malling: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여가를 즐기는 소비자)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반궁은 갓 지은 따끈한 돌솥밥과 정갈한 일품요리, 계절반찬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모던 한식 전문점이다. 혼자서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반상 차림을 비롯해 요리 반상,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품한상 차림까지 취향과 인원 구성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입안 가득 봄을 느낄 수 있는 '곤드레밥 제육반상'과 순두부를 곁들인 '바싹 구운 석쇠불고기 한상'이 인기메뉴로 손꼽히며 요리의 온도를 유지해주는 놋그릇을 사용해 전통적인 멋을 더했다. 식사반상은 6000~7000원대, 요리반상은 9000원대~1만 2,000원이다.

반궁 관계자는 "반궁은 한식에서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밥을 돌솥에 지어내고 제철 식자재로 정성껏 만든 건강 반상을 제공해 일상적이면서도 특별한 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반궁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정성 어린 한식 상차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