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착시 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 스포츠 놀이공간 '다이나믹 메이즈' 선보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4-28 16:47


착시 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가 서울 인사동 본점에 스포츠 놀이공간 '다이나믹 메이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 최초 착시미술 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alivemuseum.com, 이하 박살)'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 통이 서울 종로구 박살 인사동 본점에 스포츠 놀이공간 '다이나믹 메이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협동과 단합'이라는 테마로 서로 협력해 장애물을 뛰어넘고 상황을 극복해가는 과정으로 체험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익사이팅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두뇌와 체력을 동원해 총 12개의 미션을 성공해야 탈출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특성상 신장 120㎝ 이상만 체험이 가능하다.

5월 1일 첫 선을 보이는 '다이나믹 메이즈'는 론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농협 홍삼 한삼인 제품과 유아화장품 퓨토테라피 리퀴드 겔 증정, 그리고 인형 뽑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는 가족 고객 대상으로 '다이나믹 메이즈' 입구를 지키고 있는 해치와 함께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면 농협 홍삼 브랜드 한삼인의 '더 정직한 홍삼(성인용)' 또는 '착한 홍삼 키즈엔(아동용)' 1포씩 총 2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은 어린이만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이나믹 메이즈'와 착시체험 테마파크 '박살' 인사동 본점의 소인 티켓 구매 수량만큼 인형 뽑기에 참가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며, 뽑기에 실패해도 '메시지 배지 만들기 세트'를 증정해, 아이들의 웃음을 지켜줄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하는 어린이 고객 전원에게 아가방앤컴퍼니의 고급 유아화장품 '퓨토테라피 리퀴드 겔' 또는 '헬로키티 케이크' 등을 증정한다.

'다이나믹 메이즈' 이명희 지점장은 "다양한 신체활동이 수반되는 '다이나믹 메이즈'의 특성에 착안해 고객들이 홍삼을 먹고 더욱 더 활력 넘치는 시간을 보내다 가셨으면 하는 바람에 이러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나믹 메이즈'는 소셜 커머스 쿠팡, 티몬을 통해 '얼리버드 특가'로 대소구분 없이 3000원(정가 9000원)에 판매 중이며, 5월에서 6월까지 프리뷰 기간을 가진 뒤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7월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