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반디앤루니스, 키즈샵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4-28 14:14


반디앤루니스가 키즈샵 리뉴얼 오픈을 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디앤루니스가 온라인 서점 내 키즈샵을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디앤루니스(대표이사 김동국, www.bandinlunis.co.kr)는 국내 온라인 서점 중 유일한 유아동 상품 전용샵 '키즈샵'의 3주년을 맞아 사이트를 리뉴얼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반디앤루니스 키즈샵(http://www.bandinlunis.com/front/kids/kidsMain.do)은 도서, 완구, 어린이 DVD 등 영·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으로만 구성한 전용 샵으로, 국내 온라인 서점 중 유일하다. '아이 스스로 필요한 책을 가려낼 안목이 생길 때까지 부모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기획 의도 아래 부모가 보다 유익한 도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지난 2012년 오픈, 올해로 3주년을 맞이 했다.

이번 온라인 키즈샵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큐레이팅 서비스다. 예비맘, 0~12개월, 1세~3세, 초등1~2년 등 연령대에 따라 필요한 도서와 관련 상품을 유·아동 전문 MD가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형태로 구성,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리뷰, MD의 설명도 한 눈에 볼 수 있게 만들었다.

키즈샵 속 특화 코너로 '캐릭터샵'과 '쉽게 찾기' 서비스를 마련했다. '캐릭터샵'에는 빅히어로, 꼬마버스 타요, 레고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20가지 캐릭터 관련 도서 및 완구, DVD, 음반 등을 모아 보여준다. '쉽게 찾기' 코너에서는 전문가 추천도서, 수상작 등 키워드를 선택하면 관련 상품을 볼 수 있게 해, 아이에게 어떤 책을 골라 읽혀야 할지 고민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디앤루니스는 이번 키즈샵 리뉴얼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15일까지 미술치료 분야의 전문가인 차병원 미술치료클리닉 김선현 교수의 육아서인 '엄마는 아이의 마음주치의' 등 반디앤루니스가 추천하는 12종의 어린이 도서 중 1권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3만원, 20명에게는 2만원, 30명에게는 1만원의 '반디 e캐쉬'를 적립해 준다.

10일까지 리뉴얼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키즈샵 상품 1만원 이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배송비 무료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반디앤루니스 온라인사업본부 황하영 본부장은 "육아에 바쁜 엄마들이 짧은 시간에 유익한 육아 관련 상품을 찾기 쉽도록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조정,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게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리뉴얼을 진행했다"라면서 "앞으로도 국내 온라인 서점 중 단독 어린이 전용 온라인 샵으로써 차별화 된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