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디앤루니스가 온라인 서점 내 키즈샵을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샵 속 특화 코너로 '캐릭터샵'과 '쉽게 찾기' 서비스를 마련했다. '캐릭터샵'에는 빅히어로, 꼬마버스 타요, 레고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20가지 캐릭터 관련 도서 및 완구, DVD, 음반 등을 모아 보여준다. '쉽게 찾기' 코너에서는 전문가 추천도서, 수상작 등 키워드를 선택하면 관련 상품을 볼 수 있게 해, 아이에게 어떤 책을 골라 읽혀야 할지 고민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디앤루니스는 이번 키즈샵 리뉴얼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15일까지 미술치료 분야의 전문가인 차병원 미술치료클리닉 김선현 교수의 육아서인 '엄마는 아이의 마음주치의' 등 반디앤루니스가 추천하는 12종의 어린이 도서 중 1권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3만원, 20명에게는 2만원, 30명에게는 1만원의 '반디 e캐쉬'를 적립해 준다.
반디앤루니스 온라인사업본부 황하영 본부장은 "육아에 바쁜 엄마들이 짧은 시간에 유익한 육아 관련 상품을 찾기 쉽도록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조정,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게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리뉴얼을 진행했다"라면서 "앞으로도 국내 온라인 서점 중 단독 어린이 전용 온라인 샵으로써 차별화 된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