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하루 10분 '야나두' 반복학습훈련으로 생활영어회화 왕초보 탈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4-16 15:48


직장인과 대학생은 물론, 유치원생을 둔 학부모, 노인까지 영어공부에 대한 열기는 치열하지만 실제 외국인 앞에서는 꿀 먹은 벙어리가 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한국 영어 교육의 현실이다.

영어회화학원과 영어캠프는 물론 영어과외, 온라인 강의까지 다양한 영어회화학습법이 존재하지만 주입식 표현법만 익히는 경우라면 실전에서도 생활영어회화를 구사하기는 어려운 게 사실.

실생활에서도 자유롭게 생활영어회화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싶으시다면 끊임없이 반복하고 직접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주입식 표현법이 아닌 생활영어회화를 직접 얘기하고 훈련함으로써 닫힌 말문도 자연스럽게 열 수 있는 것이 생활영어회화 왕초 보에서 탈출하는 법 중 하나이다.

기존의 여러 영어회화학습법 중에서도 최근 온라인 영어강의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저렴하면서도 자신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생활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수많은 온라인 강의 사이트 중에서도 하루 10분 짧고 굵은 강의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야나두'가 대표적이다.

야나두는 하루 10분, 자투리 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든 강의를 볼 수 있어 스케줄 부담이 적은 편으로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취업 준비생들에게 알맞은 생활영어회화강의다. 그리고 집중력이 낮아 책상 앞에 오래 앉아 있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도 알맞아 초중고 영어교육으로도 인기를 얻기도 한다.

자주 쓰이는 영어회화 패턴과 반복 숙달훈련을 통해 언제 어느 상황에서나 자연스럽게 생활영어회화가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야나두만의 학습법이다. 또 우리말과 다른 영어의 문장구조 내 어순 훈련을 집중 훈련함으로써 영어의 기초가 부족한 왕초보도 쉽게 따라 배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야나두 홈페이지를 통해 1:1 학습질문방을 개설해놓고 실시간 질의응답을 시행하고 있어 학습 도중 궁금한 점이 생기면 바로 질문을 할 수 있다.

현재 야나두에서는 공식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강의를 구매할 수 있으며, 야나두 기초영어회화를 신청하는 수강생 전원에게는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야나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나두 홈페이지(http://www.yanado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