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 유명 주방 용품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주방용품 전문 유통브랜드 '닥터 하우스(Dr. Hows)'가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이어 온라인 몰(www.drhows.co.kr)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 하우스 온라인 몰엔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독일 명품 쿡웨어 '베른데스'를 비롯해 영국에서 온 천재요리사의 주방조리도구 '제이미 올리버', 이탈리아 친환경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플로날'과 전세계 바 카테고리 No.1 와인 악세서리 브랜드 '바큐 빈'(Vacu Vin) 등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전세계의 다양한 주방용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몰에서는 브랜드 별로, 제품별로 제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어,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닥터 하우스'는 지난 15일 온라인 몰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소비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닥터하우스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하우스' 온라인 몰을 통해 다양한 주방 용품을 보다 쉽게 소개하기 위해 온라인 몰을 오픈 하게 되었다"며 "닥터 하우스 온라인 몰을 통해 전세계 다양한 주방 용품과 닥터하우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쇼핑 공간이자 커뮤니티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