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브로드, 저소득층 체육꿈나무 지원 '전국듀애슬론대회' 후원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4-13 11:09



티브로드(대표 김재필)가 4월 11부터 12일 양일간 천안시에서 진행된 저소득층 체육꿈나무 지원을 위해 '제 6회 국민생활체육회장배 전국듀애슬론대회'를 후원했다.

13일 티브로드에 따르면 전국듀애슬론대회는 국민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전국철인3종경기연합회 등이 주관하는 행사다. 티브로드는 6회째 선수들의 행사참가유도와 지역민들이 행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대회홍보와 대회운영에 필요한 기금후원 등으로 행사를 지원했다.

대회는 일반부(듀애슬론 코스 : 달리기 5km-사이클 40km-달리기 10km, 듀애슬론 스프린트 코스 : 달리기 2.5km-사이클25km-달리기2.5km)와 학생부(듀애슬론 스프린트 코스 : 달리기 2.5km-사이클 25km-달리기 2.5km)로 나뉘어 완주제한시간 내에 천안독립기념관과 주변도로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선수들의 참가등록비와 기부금으로 모금된 수익금은 저소득가정 체육특기생 장학금과 다문화가정 자녀 및 장애우들에게 후원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지역장애우단체에 스포츠용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티브로드 관계자는 "6회째 대회지원을 통해 국민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철인경기대회 중 대표적인 국내 대회로 발돋움함과 동시에 지역소외계층에게 나눔의 사랑을 전달하고 있어 남다른 뿌듯함을 느낀다"며 "지역의 미래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 발굴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할 수 있는 케이블방송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