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구본걸www.lfcorp.com)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MBC '무한도전' 1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 '라푸마 X 무한도전 10th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성인용 뿐만 아니라 키즈용으로도 출시돼 '무한도전'을 애청하는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룩으로 강력 추천한다. 성인용은 그레이, 네이비, 카키, 블랙, 핑크, 화이트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가격은 2만 9천원, 키즈용은 그레이, 네이비, 핑크, 화이트로 출시되며 가격은 2만 5천원이다. 선택의 폭이 넓은 컬러 배리에이션은 봄, 여름 시즌 캐주얼하면서도 활동적인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LF 마케팅실 이관섭 상무는 "전국민이 좋아하는 우리나라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의 10주년을 함께 기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에 대한 대중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푸마 X 무한도전 10th 콜라보레이션 티셔츠'의 구입 안내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라푸마 페이스북(www.facebook.com/lafuma.kr)에서는 오는 10일부터 라푸마 X 무한도전 10th 콜라보레이션을 축하하는 덧글을 달면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의 1544(null)=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