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 대표 성기학)는 활동성과 쾌적성을 높여 각종 아웃도어 및 스포츠 트레이닝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트랙 재킷(TRACK JACKET)'과 '트랙 팬츠(TRACK PANTS)'는 신축성이 탁월한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하여 고강도 훈련 시에도 자유로운 활동감을 부여한다. 여성용 세트는 허리선을 강조한 절개 패턴과 슬림 핏으로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며, 남성용 세트는 힙, 허벅지 등 각 부위 둘레에 여유를 준 패턴 설계로 연령 및 체형에 관계없이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 재킷의 좌우 옆선과 여성용 팬츠의 하단 옆선에 리플렉트(빛 반사)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까지 더하였다. 가격은 재킷 12만 5천원, 팬츠 10만 8천원.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한층 익스트림한 아웃도어 활동에 도전하기 앞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필드 경험과 체력 훈련이 수반되어야 한다" 며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는 활동성을 극대화하여 가벼운 트레이닝은 물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두루 착용할 수는 고기능성 멀티 아이템이다"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