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 , 최상의 아웃도어 컨디션을 위한 최첨단 기술력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3-25 15:41


이용대. 사진제공=노스페이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 대표 성기학)는 활동성과 쾌적성을 높여 각종 아웃도어 및 스포츠 트레이닝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는 터치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고 스포티한 절개로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인 고기능성 퍼포먼스 웨어이다. 또한 통기성과 활동성이 탁월하여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신체적 능력과 기술적 난이도를 높이는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각종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활용 가능하다.

대표제품인 노스페이스 '이케이 2 재킷(EK 2 JACKET)'과 '이케이 2 팬츠(EK 2 PANTS)'는 신축성 및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한 스판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과 쾌적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이케이 2 재킷은 간결하면서도 스포티한 절개와 배색의 포인트로 역동적인 느낌이 돋보인다. 특히, 여성용 재킷은 후드 일체형으로 한층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팬츠는 하반신 전체에 피트되면서도 겄의 움직임을 저해하지 않게 설계되어 자유로운 활동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재킷 11만원, 팬츠 9만원이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트랙 재킷(TRACK JACKET)'과 '트랙 팬츠(TRACK PANTS)'는 신축성이 탁월한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하여 고강도 훈련 시에도 자유로운 활동감을 부여한다. 여성용 세트는 허리선을 강조한 절개 패턴과 슬림 핏으로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며, 남성용 세트는 힙, 허벅지 등 각 부위 둘레에 여유를 준 패턴 설계로 연령 및 체형에 관계없이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 재킷의 좌우 옆선과 여성용 팬츠의 하단 옆선에 리플렉트(빛 반사)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까지 더하였다. 가격은 재킷 12만 5천원, 팬츠 10만 8천원.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한층 익스트림한 아웃도어 활동에 도전하기 앞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필드 경험과 체력 훈련이 수반되어야 한다" 며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는 활동성을 극대화하여 가벼운 트레이닝은 물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두루 착용할 수는 고기능성 멀티 아이템이다"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