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수 더원, 건강기능식품 '진도발효울금' 공식 모델 발탁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3-19 14:54


가수 더원이 보타바이오의 건강기능식품 '진도발효울금'의 공식 모델이 됐다.

중국판 '나가수' 출연으로 큰 이슈가 된 가수 더원이 (주)보타바이오 진도발효울금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더원은 국내외 마케팅 전문회사인 (주)엠닷을 통해 중국 홍보 모델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엠닷 측은 "중국판 가수 더원이 한동안 불편한 가족사로 인한 오해가 해결되고 가수로서 매사에 성실히 임하는 선의의 마음을 높이 사 공식적인 홍보 모델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한국인스팜(주)을 인수한 보타바이오는 진도발효울금 외에 청소년 기억력 개선에 도움되는 '메모리업' 상품을 4월 출시할 예정으로 국산 건강기능식품을 해외 유통까지 확대시킬 계획이다. '발효울금'과 '메모리업'은 지난 2월 유럽 '한국 혁신의 날(Korea Innovation Day,2015)' 행사에 초청받아 한국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유럽에 널리 알리는데 특별히 공헌했다.

엠닷은 3월 중순 국내 소비자를 대상 체험 이벤트(www.inspharmmall.com) '풍문으로 들었소'를 시작으로 매월 풍성한 경품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엠닷은 중국현지 소재 마케팅 전문 오블리스와 손을 잡고 중국 현지 브랜딩 강화와 해외 유통확대를 위한 한류 드라마 콘서트를 기획.추진에 매진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