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의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8번째 배달 전문매장 '스쿨푸드 딜리버리 방배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스쿨푸드 딜리버리 매장의 배달 시간은 강남 지역은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일부 매장 제외), 잠실 지역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배달 주문전용 대표 번호(1588-1508)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일부 사이드 메뉴를 제외한 스쿨푸드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마리, 떡볶이류 등 일반 매장과 동일한 메뉴를 편리하게 주문해 즐길 수 있다.
㈜SF이노베이션 마케팅팀 관계자는 "1인 가구가 5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배달 수요뿐 아니라 배달 서비스 매출이 꾸준히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스쿨푸드의 모든 메뉴는 프리미엄 식재료로 만들어 영양만점 한 끼 식사로 충분하기 때문에 배달에서도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판단했다. 이번 8번째 배달 전문매장 오픈을 계기로 스쿨푸드 배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F이노베이션은 올해로 창립 13주년을 맞는 종합 외식기업으로, 2002년 론칭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의 큰 성공을 바탕으로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 리맨즈'와 그린 비스트로를 지향하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이프릴마켓' 등 새로운 컨셉의 외식 브랜드를 차례로 론칭해왔다. 현재 국내외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외식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