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실내 공기의 오염도가 높아지며 집안 곳곳은 물론 에어컨, 제습기 등 생활 가전 내에 쌓인 오염물질이 호흡기 건강을 위협할 뿐 아니라 완벽한 클리닝도 쉽지 않아 전문적인 세척 서비스의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한경희 홈케어의 홈 클리닝은 한 팀이 하루에 한 주택 서비스를 원칙으로 해 이사는 물론 거주하고 있는 공간에 대해서도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 매니저'는 숙련된 청소/정리 전문가로 구성돼 조명기구까지 분해해서 꼼꼼하게 청소하며 렌지 후드, 환풍기, 방충망 등 모든 공간의 오염 물질과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스팀으로 살균 소독해 안전하고 청결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냉장고, 세탁기, 제습기 등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11개 가전에 대한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가전 A/S 경력을 가진 엔지니어로 구성된 '행복 매니저'가 가전을 분해해서 보이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클리닝하고 각 가전의 구조와 사용환경에 최적화 된 케어를 실시한다. 예를 들어 에어컨은 제조사인 삼성, LG의 서비스 가이드라인에 맞춰 배선 점검 및 완전 분리 후 필터, 드레인판, 열교환기, 터보팬 등 모든 부분의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완벽하게 건조시키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고객 100% 만족 서비스'로 에어컨 바람세기 변화, 매트리스 청소 시 침구 청소기에 모아진 먼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서비스 후에는 시운전과 고객 검수를 통해 최고의 만족감을 드릴 계획이다.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최고 1억 원까지 보상 가능한 배상책임보험도 가입되어 있다.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는 "스팀청소기, 최근 선보인 침구킬러 등 소비자들이 손쉽게 생활 공간을 케어할 수 있도록 선보인 살균가전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황사, 미세먼지의 위협으로 전문화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커져 집안의 모든 공간과 가전에 대한 살균청소 서비스를 보여드리고자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여 온 만큼 이번에도 안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가정 환경을 책임지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