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스타리프트 신제품 화이트 로션, 크림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3-03 10:10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3월 피부에 영롱하고 눈부신 햇살 광채를 선사하는 '화이트 로션'과 '화이트 크림'을 출시한다.

아스타리프트 화이트 로션과 크림은 기존 미백 기능성 화장품에 대해 실망한 여성들에게 눈에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기 위해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시킨 제품이다. 기미 부분의 멜라닌을 활성화시키는 장소는 피부 표면보다 훨씬 더 깊숙한 곳에 자리잡고 있다는 사실에서 착안, 미백 성분을 온전하게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적용했다.

화이트 로션과 크림에는 항염증 효과와 상처 치유에 뛰어난 허브식물 '센텔라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해 만든 '브라이트닝 콤플렉스 AMA'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 성분들 중에서도 탁월한 미백효과를 지니는 아시아틱애시드, 마데카식애시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등 3가지 성분을 조합한 것으로, 천연 자연에서 얻은 원료이기 때문에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더 주목할 만한 것은 여기에 적용된 아스타리프트만의 나노유닛 기술. 3가지 성분이 서로 뒤엉키지 않고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며 피부 깊이 도달할 수 있도록 나노 사이즈화했다. 놀라운 피부 침투력으로 멜라닌 활성화 장소까지 도달하고 그 효과가 극대화된다.

화이트 로션은 브라이트닝 콤플렉스 AMA를 비롯해 멜라닌 색소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알부틴이 더해진 미백 화장수다. 보습을 담당하는 트리플 콜라겐 성분과 자외선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해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화이트 크림은 브라이트닝 콤플렉스 AMA, 알부틴 성분에 피부 턴 오버를 자극하는 살구과즙이 더해져 멜라닌 색소의 배출까지 돕는 시너지 미백 크림이다. 트리플 콜라겐 성분은 피부 속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고 수분 베일막을 형성해 깊은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엘롯데 명품화장품 채널에서 3월 한 달 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 로션이나 크림 둘 중 하나만 구매해도 화이트 로션 20ml, 화이트 크림 5g, 화이트닝 마스크 1회분을 제공하며, 두 제품 모두 구매할 경우에는 아스타리프트 베스트셀러 아이템 젤리 아쿠아리스타 15g은 물론 고급 파우치까지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