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가오는 봄, 레포츠 전문업체 '동강탐험대'에서 단결하자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2-23 14:50


추운 겨울도 2개월 남짓 남은 가운데 벌써부터 다가올 봄에 대한 준비로 분주한 사람들은 봄맞이 계획이 한창이다.

봄은 싱그러운 햇살만큼 출발이라는 의미 부여가 커, 기업의 관공서 워크숍과 야유회를 비롯해 대학교 MT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레저스포츠 전문업체 동강탐험대 관계자 말에 따르면 최근 다양한 단체에서 MT나 워크숍 장소 물색을 위해 이색 레저스포츠 및 숙소 등 다양한 패키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한다.

레저스포츠는 특성상 단체의 협동심과 화합을 이끌어내 단결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어 단체 이용객은 물론 가족단위나 친구, 애인 등 여러 이용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강원도에 위치한 동강탐험대는 산악 모터바이크와 동강 래프팅, 서바이벌게임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레저스포츠 전문업체로 레저스포츠 마니아들 사이에는 이미 소문이 자자하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특성의 사람들을 위해 보다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맞춤 패키지와 테마여행코스도 준비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바탕으로 한 주변 관광지와 먹거리까지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동강탐험대 홍길래 대표는 "이용객들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최고급 장비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실력파 전문강사진으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안전하다. 앞으로도 레저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고객의 만족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 개발 및 차별화를 통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강탐험대는 겨울 시즌 동안 스키렌탈샵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장비와 신상 의류 등을 대여할 수 있는 렌탈샵으로 각광받았다. 겨울레포츠를 즐기는 이용객들에게 초보자 및 숙련자에게 맞는 수준별 학습 프로그램과 1:1 특별 강습, 단체 강습 등을 제공한다.

레저스포츠의 강자, 동강탐험대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explor.co.kr/) 또는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