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적인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봄 상품을 최대 65% 할인 하고 추가로 25%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1만장 제공하는 '옥션, 다시 봄' 행사를 연다.
환절기 입맛을 돋우는 먹거리도 준비됐다. 생산자 직송 판매관 '파머스토리'의 냉이와 달래, 봄동 등 전남 보성 봄나물이 2200원이며, '서해안 암꽃게 긴장게장'(2kg)은 2만2900원이다. 이외에도 제주 한라봉, 딸기 등의 과일과 채소, 겉절이와 김장김치 등의 김치류도 준비됐다.
이번 '옥션, 다시 봄' 행사를 맞아 할인가로 제공하는 상품을 추가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1만장 제공한다. 쿠폰은 즉석당첨식으로 배부하며, 식품, 마트, 가구/침구/수납, 공기청정기 카테고리 상품 대상으로 2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1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된다.
옥션 마케팅실 박희제 상무는 "올해 일찍 날이 풀려 작년보다 열흘 가량 앞서 봄 맞이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봄을 앞두고 구매가 많은 청소, 의류 정리, 침구류 등과 함께 디지털 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며, 모든 행사상품에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하니 연휴를 즐긴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