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코랑한정식,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지원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2-23 17:24


에코랑한정식이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을 제작 지원한다.

한정식 프랜차이즈 '에코랑한정식'이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을 제작지원한다.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드라마 '호구의 사랑'은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최우식),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밀당고수 강호경(이수경)이 그리는 연애밀당 로맨스드라마다. 에코랑한정식은 '호구의 사랑'의 제작지원을 통해 매장과 브랜드를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에코랑 한정식은 모던하고 트렌디한 한정식을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외식문화를 표방하는 한정식 레스토랑이다. 클래식과 모던함이 만난 레트로풍의 카페를 연상하게 하는 에코랑한정식은 유명 도자기 작가 3명의 작품에 한 상차림으로 정갈하게 담아낸 반찬과 정성이 한층 세련된 멋을 풍긴다.

기본 한정식은 샐러드, 명이나물, 더덕무침, 탕평채, 초석잠, 오이무침, 코다리 초무침, 취나물 등 12첩 수라상으로 구성된다. 메인 메뉴는 손가오리쌈, 버섯 불고기, 연잎왕구이, 강원도 손태찜, 연어스테이크, 수제명이떡갈비, 꽃게간장게장 등 15종이 있다. 에코랑의 밥은 왕우렁이 농법으로 재배하여 무농약 인증을 받은 최고 등급의 청원생명쌀에 밤, 은행, 조, 수수, 찹쌀 등 7가지 곡류를 섞어 짓는다.

(주)JTP INTERNATIONAL의 안노찬 대표는 "에코랑한정식은 국내 유일의 한정식프랜차이즈로 운영 및 유통시스템을 갖추어 창업자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사업을 운영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인 투자자를 위한 설명회 및 상담을 성공리에 마쳤다"며 "트랜디한 드라마협찬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병행하여, 고급스러운 에코랑한정식의 브랜드를 보다 대중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랑 한정식은 요리에 대한 노하우가 없어도 매장운영이 가능하며, 음식점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다. 홈페이지 (www.ecorant.co.kr)을 통한 문의와 전화 및 방문상담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