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 서강호)는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부모님 꿀잠' 설 선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맞춤 건강 베개 3종은 부모님의 경추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됐다. '레이언'은 경추형 스타일의 베개로 적당한 높이로 목의 C자 라인을 편안하게 받쳐준다. '스카이바이오' 역시 경추를 지지할 수 있는 형태의 베개로 목을 편안하게 받쳐주며, 부드러운 소재에 복원력까지 우수한 특징이 있다. '의사추천베개(측면용)'는 높이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중앙부가 움푹 패여 있어 옆으로 눕거나 몸을 뒤척여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브자리는 설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브자리 온라인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oodsleeplab)에서는 2월 13일까지 '이브자리 꿀잠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물 건강 리스트에 있는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8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제 선물 건강 리스트에 있는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6일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모님을 위한 설 선물로 기능성 침구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설을 맞아 고객에게 더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부모님 꿀잠 설 선물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