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레뱅드매일 '로맨틱 와인 패키지' 출시…사랑도 '톡톡'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2-10 11:07


와인수입사 레뱅드매일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이들에게 달콤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로맨틱 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로맨틱 와인 패키지는 이탈리아 대표 스파클링 와인 '또스띠'의 '또스띠 모스까또 다스띠'로 구성됐다. 또스띠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위트한 향으로 프로포즈 와인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이탈리아 현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특히 또스띠 모스까또 다스띠는 하트가 그려진 라벨과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는 아름다운 병 디자인으로 발렌타인 데이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복숭아, 살구 등 모스까또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짙은 과일 향과 달콤함, 그리고 낮은 알코올 도수가 조화를 이루어 연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과일 디저트나 케이크를 즐길 때 곁들이면 완벽한 궁합을 보여주며, 6~8℃ 정도로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한 후 바로 꺼내어 마실 때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또스띠는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발렌타인 데이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켜 줄 수 있는 와인"이라며 "레뱅드매일의 '로맨틱 와인 패키지'와 함께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1만8000원이며 롯데마트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서 판매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레뱅드매일이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이탈리아 프로포즈 와인으로 유명한 또스띠의 '로맨틱 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