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창업시장은 큰 어려움을 겪었다. 올해 경기상황도 좋지 못하다. 외식 자영업자의 매출 또한 큰 성장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화덕400은 모든 직·가맹점이 대형 매장일 뿐만 아니라, 화덕에서 질 좋은 참나무 장작으로 400도에서 초벌해 화덕400만의 독특한 훈연의 향과 맛을 낸다. 게르마늄 대형돌판의 원적외선으로 초벌한 삼겹살과 훈제오리를 구워먹는다. 이로 인해 고기가 부드럽고 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국내산 오리와 엄격한 품질시스템을 거친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다.
화덕400의 가맹점은 현재 부산 해운대프리미엄점과 수영점이 있다. 화덕400 해운대프리미엄점은 고기와 함께 먹으면 어울리는 51가지의 샐러드바를 동시에 운영중이다. 샐러드바의 가격은 4900원으로 저렴하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놀이방, 오락기, 수유실 등의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부모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화덕400 수영점은 넓은 주차장과 대기실, 단체회식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실내가 장점이다. 돼지고기는 사계절 영향을 받지 않으며, 가장 많이 찾는 대표적인 육류이다. 화덕400은 여기에 옛골토성의 10년의 노하우를 가진 훈제오리 및 생오리를 추가해 일반 삼겹살전문점과 차별화를 뒀다. 세트로도 메뉴 구성이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신선한 평가를 받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