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이원재)가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뜨와는 배냇저고리 7000원, 내의를 9000원에 판매하는 최저 균일가전을 실시한다. 아가방앤컴퍼니 통합회원에 가입한 선착순 1천명에게 즉석 스크래치 복권과 여름 신상의류 할인권, 가제손수건 등을 증정한다.
퓨토는 제품 2개 구입 시 원하는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며, 임산부용 퓨토 마더스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에코뮤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에게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매일 2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 멀티백(4만8000원)을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강유지 부문장은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임신과 출산,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며 "브랜드 별 제품 구성과 할인 혜택을 강화하고 방문객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해 알뜰한 쇼핑은 물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http://www.agabangncompany.com)와 공식 온라인 카페 아초행(http://cafe.naver.com/agabeb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