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물따로물티슈 '2015 산모교실 투어' 전국으로 확대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5-02-02 10:23


산부인과병원 신생아실에서 무방부제 물티슈와건티슈로사랑받는'물따로'가 올해부터 산모교실 투어를 전국으로 확대하여 찾아간다.

신생아 물티슈 전문기업 우수메디컬은2012년부터 서울, 경기지역을 중심으로 산모교실 투어를 참여해 왔는데 서울, 경기를 제외한 전국의 예비산모 및 육아맘들의 참여 요청에 따라 2015년부터 전국으로 확대하기로 한 것이다.

2015 물따로 산모교실 투어는 육아전문 신문, 커뮤니티, 매거진에서 운영하고 있는인기 산모교실'맘스클래스, 디퀸즈파티, 소중한인연,맘&베이비, 아망,코베파티'와 협약을 맺고 진행된다.

산모교실 프로그램은예비맘에게 유익한 출산, 육아 강좌/ 문화공연/ 레크리에이션과 더불어 협찬사에서 제공되는 푸짐한 선물과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물따로는 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 건티슈에 대한소개와 체험시간 그리고 '신생아 피부와 화학물질' 강좌를 마련하여 신생아 피부와 물티슈 사용의 안전한 가이드를 드리는 알찬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

물따로 마케팅 부장은 "2012년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일반 광고비를 아껴서 직접 신생아와 엄마들을 만나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찾아열심히 발로 뛰어왔다"며"올해 전국적으로 산모교실 투어를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신생아와 예비산모, 육아맘을 직접 만나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아기의 손, 입도 안심하고 닦을 수 있는물따로의 우수성을 이야기하고 나눌 수 있는 곳이라면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2월 물따로 산모교실 투어는 서울, 인천, 수원, 분당, 천안, 대전, 구미, 부산 8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 일정은 물따로 홈페이지(www.multtaro.com)와 공식카페, 카카오스토리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경제팀 ljh@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